전체 글26

로마 여행경로 추천 DAY 2 1편 로마 Day 2 저는 이렇게 아침부터 로마 시내를 걸어 다녔습니다. 로마에서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는것도 좋지만 걷다보면 진정한 로마를 느낄 수 있습니다. 걷는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마리토쪼로마에서 첫 아침은 마리토쪼와 카푸치노로 간단하게 시작했습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아침을 카페에서 간단하게 먹고 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장소는 로마의 콜로세움과 굉장히 가까운곳에 있는 맛집으로 갔습니다. 로마와 관련된 영상을 보다가 '임성일의 이탈리아'라는 채널을 통해 소개된 곳이라 한번 가봤는데 아침부터 현지인을 포함한 관광객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한국인 관광객도 간간히 보였습니다.  가격은 마리토쪼와 카푸치노 두개가 4.5유로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었고 해당 가게에는 현금만 취급하는것 같았습니다. 카드로 결.. 2024. 6. 18.
로마 여행 경로 추천 DAY 1 영국에 살고 있는 제가 저번주에 로마로 여행을 갔다 왔습니다 이탈리아비행기영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유럽에서 유명한 저가 항공사중 하나인 Ryanair를 타고 로마 Rome Ciampino Airport로 향했습니다. 로마는 런던에서 2시간 40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럽에서 다른 유럽을 여행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은 이 Ryanair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정말 저렴합니다. 이탈리아 기차 로마 Rome Ciampino 공항에 도착을 하는 한국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는 여기 말고 피우미치노 즉 레오나르도 다 빈치 공항에서 내릴거라고 생각이 되지만 혹시라도 런던이나 다른 유럽에서 저가항공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해 주세요!!! 공항에 내려서, 이렇게 생긴 기.. 2024. 5. 24.
언더커버 컬렉션 분석 오늘은 일본의 브랜드인 언더커버의 2024 남자 봄 컬렉션에 대해서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Inspiration 이번 언더커버 컬렉션은 벤시라는 여성의 유령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암흑, 안개가 자욱한 느낌의 색깔을 사용했다고 하고 벤시의 실루엣을 보여 주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그리고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해야 될 점은 헬렌 베르호벤의 작품을 프린팅에 주목을 하라고 했고 이러한 프린팅이 이번 언더커버 컬렉션에서 전하고 싶은 실루엣과 느낌을 더욱 잘 전달한다고 생각한다. 남성 컬렉션에 스커트를 포함시켜 엘레강트한 느낌을 주려고 하였고 특히 스커트에서는 완성되지 않은 마감의 실루엣이 이러한 느낌을 더욱 살려주는 것 같다. 꽃 자수 첫 번째로 소개할 언더커버의 컬렉션은 꽃 모양의 자.. 2023. 9. 17.
일본 여행가서 꼭 사야될 유니클로 아이템 오늘은 유니클로의 본 고장인 일본 유니클로에서 꼭 구입해야 될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유니클로 옷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픈칼라 셔츠 일본 여행가서 유니클로에 갔을 때 꼭 사야 할 첫 번째 유니클로 아이템은 오픈칼라 셔츠입니다. 한국에서는 현재 3만 9천 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지만 일본 현지에서는 1,990엔 한화로 약 2만 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색상도 흰색 베이지 올리브로 3가지 정도가 있어 지나간 여름이지만 24년도 여름에 조금은 캐주얼한 셔츠구입을 원한다면 일본 여행 갔을 때 유니클로에 들려서 구매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유니클로 셔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턱와이드 팬츠 일본 여행가서 유니클로에서 꼭 사야 될 두 번째 아이템은 턱와이드 팬츠입니다. .. 2023. 9. 6.
발렌티노 컬렉션 분석 오늘은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인 발렌티노의 컬렉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스타일엑스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이다. Inspiration 이번 발렌티노 컬렉션의 디렉터인 피에르 파올로 피치올리는 자신이 생각하는 남성성을 24년 봄 발렌티노 컬렉션에 담아냈다. 피치 올리는 연약함과 섬세함을 통해 남성성이 구현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그것을 이번 발렌티노 컬렉션에 담아냈다고 했다. 또한 그는 A little Life라는 한야 야나기하라 작가의 책을 이번 컬렉션에 담아냈고 그의 셔츠와 데님 팬츠에는 그 인용구를 찾아볼 수 있다. 전체적인 이번 발렌티노의 컬렉션은 박시한 블레이저 및 아우터와 스커트와 같은 실루엣을 나타내는 오버핏의 반바지의 매칭을 보여준다. 블레이저 첫번째로 소개.. 2023. 9. 4.